전효성, '굿나잇 키스' 안무영상 속 '큐트+베이글' 매력 여전
기사입력 : 2014.05.16 오전 10:30
사진 : 전효성 '굿나잇 키스' 안무영상 캡쳐

사진 : 전효성 '굿나잇 키스' 안무영상 캡쳐


첫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을 발표하고, 각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선전 중인 전효성의 첫번째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의 안무 영상이 금일(16일) 자정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전효성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유투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SECRETTIME)을 통해 공개된 ‘Good-night Kiss’ 안무 영상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에 전효성을 엿볼 수 있어 공개 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소속사 측은 ‘원조 베이글녀’ 전효성의 ‘Good-night Kiss’ 안무 영상에 대해 “첫 방송을 준비하는 도중 무대에 대한 팬들의 갈증이 매우 컸다. 이에 전효성이 직접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안무 영상 제작을 제안한 것”이라고 전해 감동은 배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Good-night Kiss’ 안무 영상은 시크릿 데뷔 후 6년만에 최초로 공개되는 안무영상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앞서 먼저 공개되는 특별한 영상인 만큼 전효성은 영상 촬영 중 본인의 탄력있는 몸매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의상이나 퍼포먼스 작은 동작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이며 촬영에 공을 들였다. 실제 영상 속 전효성의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한번에 잡아 끌만큼 고혹적이며 안무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만큼 이번 솔로 활동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한편, 국민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전효성은 내일(17일) 오후 3시 50분 MBC 음악중심에서 ‘Good-night Kiss’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혀 대중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 , 전효성 , 굿나잇키스 , 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