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정규 2집 트랙리스트 / 울림 제공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가 지난 15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com)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시즌2]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3년여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화려한 제작진과 풍성하게 구성된 트랙리스트는 앨범 발매만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다.
총 13곡이 담긴 새 앨범 트랙리스트는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를 비롯해 성규의 솔로 곡 ‘Light’, 우현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부른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의 ‘Alone’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성열과 엘, 성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F의 곡 ‘미치겠어’도 트랙리스트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F는 지난 월드투어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새로운 조합이다. 아직 정식으로 선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이 만들어낸 첫 곡 ‘미치겠어’가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시즌2]의 제작진은 이름만 들어도 믿음직스럽다. ‘추격자’, ‘Man in Love’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스윗튠, ‘Tic toc’ 등 가장 인피니트다운 음악 색깔을 만들어 낸 작곡가 제이윤, ‘Destiny’를 만든 Rphabet까지 음악감독진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울림 측은 “[시즌2]는 인피니트가 3년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총 34곡이 녹음되고 믹스까지 완료되는 대규모 프로젝트였다. 그 34곡 가운데 정규 2집 [시즌2]에는 총 13개의 곡이 실렸으며 나머지 곡만으로도 2년 정도는 충분히 앨범을 낼 수 있다는 우스개 소리가 나올 만큼 치열한 앨범 작업 준비였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지난 13일 새 앨범 [시즌2]의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온라인 판매처를 마비시키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