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첫 솔로곡 '굿나잇 키스', 포털 검색어 장악..돌풍 예고
기사입력 : 2014.05.13 오전 9:54
사진 : 전효성 / TS 제공

사진 : 전효성 / TS 제공


전효성의 첫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 전곡이 오늘 정오 공개된 후, 타이틀곡 ‘Good-night Kiss’를 포함한 수록곡들이 각 음원사이트 순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Good-night Kiss’ 뮤직비디오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전효성만의 고혹적인 댄스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한 것.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TOP SECRET’ 한정판인 ‘스페셜 앨범’ 발매 또한 주목받고 있다. 전효성의 ‘TOP SECRET’ 스페셜 앨범은 일반 앨범에 비해 좀 더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 커버를 포함해 약 80페이지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200X240 사이즈의 미니포스터와 함께 스틸 포토북이 추가됐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오직 ‘스페셜 앨범’에만 존재하는 자켓,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다. 이는 전효성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생하게 포착한 것은 물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전효성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섹시 디바’다운 여러 면모를 한껏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TOP SECRET’의 스페셜 앨범’은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인 만큼 일반판에 비해 훨씬 다채로운 의상들로 꾸려졌으며, 화보집에 개념이 더해진 스페셜 앨범으로 그 소장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는 전효성의 첫 솔로 싱글앨범 ‘TOP SECRET’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현장에서 전효성은 최초로 타이틀곡 ‘Good-night Kiss’ 무대를 선보여 화려한 무대와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 , 전효성 , 굿나잇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