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가물치, ‘인기가요’서 ‘어이’ 합동무대 '훈훈~'
기사입력 : 2014.04.07 오전 9:33
사진 : 크레용팝-가물치 / 크롬엔터 제공

사진 : 크레용팝-가물치 / 크롬엔터 제공


걸그룹 크레용팝과 같은 소속사 직속 후배인 보이그룹 가물치가 한 무대에 올랐다.


크레용팝과 가물치는 지난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어이’의 컴백 무대에 함께 올라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크레용팝은 공식 트위터에 “오늘 무대를 더욱더 빛내주기 위해 지원사격해준 가물치 친구들 덕분에 더 신나는 어이 무대이지 않았나요? 정말 고맙고 수고 많았어용! 아침부터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울 팬들도 넘 고맙고 사랑해요~ 최고짱이다 완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크레용팝과 가물치는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크레용팝의 ‘어이’ 앨범을 손에 들고 서로를 응원하는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가물치 멤버들은 크레용팝의 ‘어이’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물치는 ‘어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어이’는 트로트풍의 멜로디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돼 새로운 느낌을 주며, 지친 삶 속에서 다시 힘을 내서 잘 살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M, 투애니원, 포미닛, 오렌지캬라멜, NS윤지, 엠블랙, 에이핑크, 베스티, M.I.B, 매드클라운&효린, 배치기, 틴트 등이 출연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크레용팝 , 가물치 , 인기가요 , 어이 , 합동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