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대세 이어가나..초특급 힙합 프로젝트로 돌발 컴백!
기사입력 : 2014.04.02 오전 10:23
사진 : 정기고 티저 / 스타쉽 트위터

사진 : 정기고 티저 / 스타쉽 트위터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독주하고 있는 정기고의 4월 돌발 컴백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정기고의 컴백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의자에 걸터 앉아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정기고와 옆 자리에 놓인 빈 의자에 'WHO'S NEXT?'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측은 "정기고의 피처링 파트너로 상상 이상의 랩퍼가 참여한다. '힙합버스터(HIPHOP- BUSTER)'로 자신할 만큼 퀄리티가 높은 프로젝트로 4월 중순 컴백 예정이다. 로맨틱 썸남' 정기고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뮤직뱅크 4관왕의 영예를 차지하는 등 올 상반기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단숨에 '대세'로 떠올랐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쳐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소울다이브, 이루펀트, 에픽하이, 매드클라운, 도끼, 더 콰이엇등과의 작업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피쳐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정기고는 4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극비리에 녹음작업을 진행 중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기고 , 썸남 , 힙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