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송민호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커버 공개
기사입력 : 2014.03.24 오전 9:57
'위너' 강승윤-송민호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커버 공개 / 사진: 미스틱89 제공

'위너' 강승윤-송민호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커버 공개 / 사진: 미스틱89 제공


YG 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위너(WINNER)'의 멤버 강승윤과 송민호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앨범 커버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월간 윤종신' 3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해당 커버 사진에는 기타를 든 강승윤의 옆모습과 함께 간단한 곡 정보가 담겨 있다. 강승윤과 송민호가 함께한 곡 제목은 'Wild Boy'로 25일(내일) 낮 12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승윤, 윤종신 조합 정말 환상적", "빨리 음원 들어보고 싶다", "강승윤, 송민호가 아직 데뷔 전인데도 월간 윤종신 곡 작업을 함께 하다니 윤종신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월간 윤종신' 3월호 작업은 지난 19일 윤종신이 강승윤, 송민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TEAM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은 'Wild Boy'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거친 매력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얼마 전에는 강승윤과 함께 '위너'로 활동 중인 송민호가 직접 쓴 랩 가사가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윤종신과 강승윤은 4년 전 Mnet '슈퍼스타K2'에서 처음 만난 후 지금까지 사제지간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당시 강승윤이 리메이크한 윤종신의 '본능적으로'가 여전히 사랑받고 있어 이번 작업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월간 윤종신'은 윤종신이 그달을 살아가며 느낀 것들을 차곡차곡 담아 일기의 한 페이지처럼 기록하고 작업한 곡을 담는 콘셉트로 제작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매월 말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너 , 강승윤 , 송민호 , 월간윤종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