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티저영상 캡쳐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까탈레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해산물, 스시 등 연이어 독특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 하며 큰 관심을 모았던 오렌지캬라멜이 12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7일(금) 정오 플레디스 유튜브(http://youtube.com/pledisartist) 채널을 통해 ‘까탈레나’의 뮤직비디오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영상은 ‘새우초밥’이라고 공개했던 리지에 이어 ‘고등어 초밥’ 레이나와 ‘연어초밥’ 나나 등 베일에 쌓여 있던 멤버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초밥 뿐만 아니라 ‘문어’ 김대성 외에도 ‘달걀’, ‘장어’, ‘광,어’ 다양한 초밥들이 등장한다. 이 초밥들에는 각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데 ‘문어’ 김대성이 8,000원인 것에 반해 오렌지캬라멜의 초밥에는 1,000원 이라는 충격적인 가격표가 붙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 하고 있다.
검은 옷을 입고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정태호의 깜짝 등장과 영상의 마지막 해산물 포장지 안에서 깜작 놀라는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의 표정이 ‘까탈레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THE THIRD SINGLE ‘CATALLENA(까탈레나)’는 오는 12일(수)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13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