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방신기 / SM 제공
동방신기 후속곡 ‘수리수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오늘 전격 공개된다.
동방신기는 5일(금일) 낮 12시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후속곡 ‘수리수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수리수리’ 뮤직비디오는 동방신기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보다 다채롭게 보여주고자 2가지 버전으로 제작, 지난 27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해 동방신기만의 다이나믹하고 유기적인 퍼포먼스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에 담아 화제를 모았으며, 두 번째 뮤직비디오 역시 다양한 소품과 의상, 세트장, 화면전환기법 등이 더해진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동방신기는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로부터 “이번 ‘수리수리’ 뮤직비디오를 통해 동방신기의 안무가 2014년 최고임을 입증했다”고 호평을 받으며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와 안무로 명실상부 퍼포먼스의 제왕다운 면모를 재확인시켜 준 만큼, 두 번째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지난 27일 발매된 동방신기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Spellbound)’에는 후속곡 ‘수리수리’와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 최강창민의 솔로곡 ‘Heaven’s Day’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돼 화제를 모았으며,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신나라 레코드에서 주간차트(2월 24일~3월 2일) 1위를 차지하며 동방신기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금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비롯해 6일 Mnet '엠카운트다운',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수리수리’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