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렌지캬라멜' 2차 티저영상 캡쳐
인기 개그맨 김대성과 정태호의 합류 소식에 이어 발매일 확정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27일 정오 유튜브(http://www.youtube.com/pledisartist)를 통해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처음으로 오렌지캬라멜의 새 노래를 들어본 김대성이 “노래가 좋다”며 오렌지캬라멜에 빙의 해 노래를 따라 부르는 장면이 여과 없이 담겨 있다. 또, 새로운 콘셉트 디렉터 정태호는 이번 앨범을 “오렌지캬라멜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정의하며 “예쁘게 보이는 방법을 잘 알고 있으니 예쁨의 끝을 가보자”고 자신감을 보이며 새로운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지난 24일 공개된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콘셉트 디렉터 정태호의 합류소식과 ‘까탈레나’가 ‘까탈스러운 여자’ 혹은 ‘까탈스러운 사람’으로 ‘까탈스럽지만 좀 친해지고 싶고, 뭔지 모르게 좀 멋있는 것 같은 사람’을 뜻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멤버들과 정태호의 콘셉트에 대한 갈등을 담은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할 예정.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CATALLENA)’는 오는 3월 12일(수)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