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투비 멋진 남자' 예고편 캡쳐 / SBS MTV
그룹 BTOB(비투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멋진 남자’를 통해 본격적으로 일곱멤버의 매력을 파헤친다.
신곡 ‘뛰뛰빵빵’의 재기발랄한 무대 첫 선을 보인 비투비가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비투비 멋진 남자’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비투비는 20일 SBS MTV를 통해 3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멋진 남자’의 티저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도대체 멋진 남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라는 의문으로 시작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멋진 남자’는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저마다의 멋진 남자의 이상향을 이야기하며 비투비의 진면목을 보여줄 계획이다.
비투비의 네 번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된 ‘비투비 멋진남자’의 시작을 알린 티저 영상에서 비투비 멤버들은 카페에 한데 모여 앉아 있다가 갑자기 미모의 여성이 들어오자 이를 본 멤버들은 여자의 시선을 의식하기 시작한다. 이어 카메라가 클로즈업 되고 멤버들의 얼굴을 비추면서 한 명씩 자신의 매력을 뽐낸다.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일곱 멤버들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멋진 남자 비투비’의 등장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17일 4집 미니앨범 ‘뛰뛰빵빵’으로 컴백해 음원 차트 상위 권에 안착하는 등 순조로운 활동을 펼친 비투비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줄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 남자 BTOB’는 3월 중 SBS M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