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노출 없이도 원더풀한 '쏘 원더풀' 컴백무대 '화제'
기사입력 : 2014.02.17 오전 11:04
레이디스코드 컴백 무대 /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레이디스코드 컴백 무대 /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원더풀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케이블,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졌다.


레이디스 코드는 신곡 'So Wonderful(쏘 원더풀)'로 펑키함과 경쾌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밴드 연주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요계의 거센 섹시 열풍 속에서 다른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빠른 비트의 음악과 중독성 넘치는 가사, 귀여움과 시크함이 매력적인 퍼포먼스는 레이디스 코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So Wonderful(쏘 원더풀)' 음원 역시 주요 음악 사이트 10위권에 안착,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진정한 실력파 걸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레이디스 코드의 이름이 새겨진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와 스탠드 마이크 주위로 양 엄지손가락을 흔드는 동작은 벌써부터 '아이엠그라운드춤', '원더풀춤'등으로 불리며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기대이상!", "라이브도 퍼포먼스도 완벽", "들을수록 중독되네", "섹시 없이도 자신들만의 컨셉이 있는 레이디스 코드 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신곡 'So Wonderful(쏘 원더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이디스코드 , 쏘원더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