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관 속 고혹적 뱀파이어 콘셉트 티저 공개 '오묘하네~'
기사입력 : 2014.02.10 오전 10:55
사진 : 선미 관 티저 / JYPE 제공

사진 : 선미 관 티저 / JYPE 제공


선미가 10일 0시, ‘관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파격적이고 고혹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10일 공개된 사진은 하얀 관에서 눈을 뜬 선미의 사진과 붉은 소파에 앉은 선미의 모습으로, 창백하리만큼 하얀 선미의 피부와 붉은 입술은 강렬한 대조를 이룬다. 또한 붉은 관 내부는 선미의 하얀 드레스와 창백한 피부와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더욱 강렬한 쇼크를 주는 가운데, 레이스 장식의 클래식하고 페미닌한 드레스를 입은 선미의 모습은 중세 루마니아의 뱀파이어를 연상케 한다.


무표정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선미의 까만 눈은 지나치게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더욱 오싹하고 섬뜩한 느낌마저 주지만, 붉은 소파에 앉아 각선미를 드러낸 아름다운 소녀 뱀파이어 선미는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빼앗는다.


선미의 뱀파이어 컨셉이 공개되자 티저 사진과 함께 공개된 Full Moon이라는 타이틀은 컨셉과의 긴밀한 연관성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며 선미의 컴백과 활동에 대한 흥미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JYP 측은 “선미의 하이엔드 섹시미로 해석된 뱀파이어는 많은 분들의 상상을 초월 할 것”이라며 “내주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미의 티저컷은 선미의 공식 트위터(@sunmi_official)와 홈페이지(sunmi.jype.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선미 , , 뱀파이어 ,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