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이효리와 신곡 '블랙 앤 화이트' 녹음현장 메이킹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4.02.04 오후 4:55
사진 : 가인&이효리 '블랙 앤 화이트' 메이킹 영상 캡쳐 / 에이팝 제공

사진 : 가인&이효리 '블랙 앤 화이트' 메이킹 영상 캡쳐 / 에이팝 제공


오는 6일 0시, 3집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 발표를 앞둔 가인이 이효리가 작사, 작곡한 신곡이자 앨범 수록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의 녹음 현장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가인은 오늘(4일) 오후 2시,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작곡가로 변신한 이효리와의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고, 이는 국내 최고의 여성 솔로가수 이효리와 가인의 첫 콜라보레이션 현장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효리와 가인은 짧은 민소매 티셔츠와 숏 팬츠의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 우월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두 사람은 작곡가와 가수로서 첫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친자매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영상 속 이효리는 가인의 가창력에 진심을 담아 칭찬을 전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가인은 이효리의 꼼꼼하면서도 세심한 디렉팅에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녹음실 메이킹 영상은 지난 해 7월 초, 이효리가 결혼하기 전의 모습이기도 하다.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는 여자의 내면에 존재하는 양면적인 얼굴과 끝없이 피어나는 욕망에 대해 이야기한 빈티지한 인디팝으로,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노래. 이효리는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의 매력이 공존함과 동시에 섬세한 표현력을 가진 여가수에 가인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이 노래를 가인에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효리의 자작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와 빌보드가 집중 조명한 ‘Fxxk U’가 수록된 가인의 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은 오는 6일 0시 첫 공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가인 , 이효리 , 신곡 , 블랙앤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