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에일리 이해리 let it go / 사진 : 이해리 let it go 해당 영상 캡처, 디아 트위터,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해리 let it go가 화제인 가운데, 에일리와 디아, 효린의 'let it go' 역시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비치 이해리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인 'let it go'를 열창하는 모습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해리는 명품 가창력을 뽐내며 'let it go'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가수 디아와 에일리의 'let it go' 역시 연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디아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디아(DIA) - let it go '겨울왕국'"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디아는 완벽한 가창력으로 'let it go'를 불렀다.
특히 배우 김수로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듯 하네. 오늘 아침 디아 덕분에 정말 행복했다. 네이버 디아 검색 후 밑에 있는 노래 들으면 오늘 소름 쫙 행복 쫙"이라는 글로 디아 let it go를 극찬하기도 했다.
에일리 역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let it go'를 열창했다. 에일리 'let it go'는 방송 직후 유튜브에 업로드돼 30만건이 넘는 조회수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디즈니가 선택한 디바인 효린의 'let it go'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겨울왕국' 엔딩곡으로 삽입된 효린의 'let it go' 한국어 버전은 영화의 감동을 재연 시켜주는 노래로 평받고 있다.
디아 에일리 이해리 let it go에 누리꾼들은 "진짜 실력파 가수는 다 부르네. 개인적으로 나도 디아 let it go", "이해리 let it go, 영상보고 소름", "에일리 let it go는 정말 진리다", "이해리 let it go, 디아 let it go, 에일리 let it go! 그냥 렛잇고는 다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