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 사진 : 에이큐브 제공
걸그룹 에이핑크의 디지털 싱글앨범 '굿 모닝 베이비(Good Morning Baby)'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13일 정오 에이핑크 데뷔 1000일을 기념해 공개된 신곡 '굿 모닝 베이비'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4위, 벅스 1위, 지니 1위를 기록하는 등 새 앨범을 발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강세에도 밀리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는 이단옆차기가 만든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풋풋한 소녀의 사랑을 노래한 가사와 오케스트라, 브라스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 1위 축하해요",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 공개? '아육대'도 기대해야지",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 드디어 컴백하는구나",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 오랜만이네", "에이핑크 굿 모닝 베이비, 언제봐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13일(오늘) 열린 MBC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 대회'(아육대)에 출전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