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동방신기, 오늘 '뮤뱅'서 신곡 2곡 선사 '왕의 귀환'
기사입력 : 2014.01.03 오전 9:41
사진 : 동방신기 / SM 제공

사진 : 동방신기 / SM 제공


정규 7집으로 귀환하는 동방신기가 3일(오늘), 대망의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동방신기는 3일(오늘)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정규 7집 ‘TENSE’의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 수록곡 ‘TEN(10 YEARS)’ 등 2곡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 동방신기의 새로운 변신을 기다려왔던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은 동방신기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장르인 스윙 재즈곡으로, 새로운 음악은 물론 다이나믹하고 완성도 높은 고난도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타이틀 곡과 함께 선보이는 정규 7집 수록곡 ‘TEN(10 YEARS)’은 동방신기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데뷔곡 ‘HUG’부터 2012년 발표한 ‘Catch Me’까지 동방신기 히트곡의 제목들을 녹여,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만큼, 동방신기의 컴백 무대는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동방신기 정규 7집 앨범 ‘TENSE’는 6일 온, 오프라인으로 출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컴백 , 동방신기 , 아이돌 ,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