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가족사진, 제일 평범한 임시완?…가족이 다 '연예인 외모'
기사입력 : 2013.12.24 오후 3:36
임시완 가족사진 / 사진 : Mnet '제국의 아이들' 방송 캡처, SBS '러브게임' 방송 캡처

임시완 가족사진 / 사진 : Mnet '제국의 아이들' 방송 캡처, SBS '러브게임' 방송 캡처


임시완 가족사진이 화제다.


지난 23일 임시완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게스트로 출연해, 가족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친누나에 대해 "친누나가 예쁘다는 말은 주변에서 많이 듣는다. 나랑 닮았다는 사람은 정말 닮았다고 하고, 안 닮았다고 하는 사람은 정말 안 닮았다고 하더라. 친누나와 같이 있을 때, 여자친구라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인터넷으로 친누나 사진을 찾기는 어려울거다. 소문으로만 예쁘다고 언급됐다"고 덧붙였다. 임시완의 말과는 달리 지난 2009년 Mnet '제국의 아이들'에서는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의 데뷔 과정을 그려내는 모습을 방송했었는데, 이때 임시완은 자신의 가족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임시완 가족사진에 누리꾼들은 "임시완 가족사진, 누나가 진짜 연예인 비주얼이네", "임시완 가족사진, 임시완이 제일 평범해보여", "임시완 가족사진, 부모님부터가 우월한 비주얼이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시완은 지난 12월 18일 전야개봉한 영화 '변호인'에서 국밥집 주인 순애(김영애)의 아들 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시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