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 사진 : 네이버 뮤직 제공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시크릿(한선화, 전효성, 정하나, 송지은) 멤버들의 크리스마스 그림과 소원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뮤직'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가수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은?'이라는 제목 하에 31명 가수들의 그림엽서를 공개했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글에 '제 소원은 크리스마스 ㄴㅁ원츄!'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에 이어 공개된 시크릿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멤버 정하나는 "2014년 한해는 정하나로서 큰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고, 시도하기. 부모님에게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딸 되기. 모두가 건강하기"를 적었고, 송지은은 "2014년엔 시크릿의 많은 곡들이 사랑받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무대에서 자주 뵙고 싶어요"라는 소망을 드러냈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센스 있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존박이 예능 대세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존박 갖고 싶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존박 너란 남자는 대단",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시크릿 소원 훈훈하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시크릿 소원 이뤄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존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