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송지수 결혼 발표에 누리꾼 "너무 어린거 아냐?"
기사입력 : 2013.12.16 오후 4:18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 사진 : CJ E&M, 셰인 '너를 보다' 뮤직비디오 캡처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 사진 : CJ E&M, 셰인 '너를 보다' 뮤직비디오 캡처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소식이 화제다.


16일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버스커버스커 멤버인 장범준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어 장범준 역시 팬카페에 결혼 소감에 대해 적으며 사실을 인정했다.


장범준이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하자, 예비 신부인 송지수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 송지수는 신인 탤런트로 MBC '위대한 탄생' 출신의 가수 셰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티아라 은정과 닮은 외모로 '3초 은정'이라 불리며 이름을 알렸다.


한편, 89년생인 장범준과 93년생인 송지수가 아직 결혼을 하기에는 조금은 이를 수도 있는 나이임에도 속도 위반으로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리자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아직은 너무 어린게 아닌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에 누리꾼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한 거 축하는 하지만, 아직 너무 어리지 않나?",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행복하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어린 나이에 사고 쳐서 가는 거네",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버스커버스커는 약간 바른 이미지였는데 아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범수 , 송지수 , 버스커버스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