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솔로 타이틀곡 '플라워' 재킷사진 공개
기사입력 : 2013.12.09 오후 2:13
사진 : 용준형 / 큐브 제공

사진 : 용준형 / 큐브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 용준형이 오는 13일 발매되는 첫 솔로앨범 ‘플라워’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SNS를 통해 용준형의 첫 솔로음반 재킷 사진 중 모노톤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의 흑백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 용준형은 다양한 표정연기에도 일관된 시크함과 한층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정성이 짙은 용준형 특유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첫 솔로앨범 ‘플라워’의 다양한 스토리를 섬세하게 표현한 재킷 사진에 이어 티저 공개가 임박한 가운데, 이번 주로 다가온 용준형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FLOWER(플라워)’는 용준형과 김태주 콤비의 작품으로 지금껏 비스트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전주의 심플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의 일렉피아노와 후반부의 매력적인 색소폰 소리는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시간이 지나가도 넌 여전히 향기로울까, 시간이 지나도 몸에 짙게 밴 향기가 남아’등 지난 연인과 사랑했던 순간을 꽃에 비유한 시적인 가사는 분위기를 한층 더 짙게 만든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용준형은 그 동안 탁월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져왔으며, 드라마 ‘몬스타’로 신인상을 거머쥐며 연기력 역시 검증 받은 바 있다. 이런 그가 모든 기획부터 음악작업까지 손을 뻗은 이번 솔로 음반은 용준형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공고할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공개된 5곡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용준형은 전곡의 작곡에 모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비스트의 ‘래퍼’로서 화려한 래핑을 선보여 온 데 이어 이번 솔로음반에서는 노래, 랩, 퍼포먼스,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음반 제작의 거의 모든 파트에 참여했다.


한편, 용준형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플라워’를 비롯한 미니앨범 1집은 오는 13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 용준형은 현재 일본 현지에서 음반 프로모션과 솔로 데뷔 무대 준비를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용준형 , 솔로 , 플라워 , 재킷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