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중 티저 컷 / 씨제스 제공
김재중의 정규 1집 [WWW]가 내일(29일)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내일 오전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재중의 정규 1집이 공개된다. 총 13곡을 담은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성공적으로 록 음반에 데뷔한 김재중이 하드록, 팝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 곡 <Just another girl>은 브릿팝이 가미 된 그런지 록으로 대중성이 돋보이는 곡"이라며 "타이틀 뮤직비디오 또한 기대를 모은다. 고속 촬영 기법으로 1초에 1000프레임을 담는 등 김재중의 슬픈 눈빛과 극강의 비주얼을 나노 단위로 감상 할 수 있고 파격적인 의상과 셋트 등에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김재중의 다양한 매력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음반에 대한 소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 포털사이트를 통해 음반 작업기와 자켓 촬영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웨타이'에서는 특집 페이지를 만들고 추후 김재중의 뮤비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 또, 각종 K-POP 사이트와 음반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1월 7일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이어 11월 10일 호주 SBS K-POP 프로그램에서 김재중 특집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오는 11월 2~3일 코엑스에서는 자신의 정규 1집 첫 투어의 포문을 열며 15~16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시작해 해외 공연을 가질 계획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