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 SM 제공
미니앨범 5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SHINee)의 타이틀 곡 ‘Everybody’의 안무 연습 영상이 22일(금일) 오후 공개된다.
22일,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샤이니, 네이버 스타캐스트, 라인 샤이니 공식 계정, 카카오톡 샤이니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타이틀 곡 ‘Everybody’의 파워풀한 안무를 연습하는 샤이니 멤버들은 물론, 연습실에서의 내추럴한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Everybody’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참여, ‘장난감 로봇’을 콘셉트로 피리 부는 사나이, 인간 비행기, 인형이 된 멤버들을 조종하는 등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차별화된 안무들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상황.
특히 이번 안무는 미국 빌보드에서 ‘2013년 최고의 퍼포먼스 중 하나’라고 극찬해 샤이니의 글로벌한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으며, 이러한 화제 속에 공개되는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샤이니 미니앨범 5집 ‘Everybody’는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차트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샤이니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