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 신곡 커버 속 19禁 뒤태 '화들짝!'
기사입력 : 2013.10.21 오후 12:27
사진 : 레이디가가 앨범 커버 / 유니버셜 뮤직 제공

사진 : 레이디가가 앨범 커버 / 유니버셜 뮤직 제공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5회 수상, MTV 비디오 어워드(MTV Video Awards) 13회 수상에 빛나는 팝의 아이콘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신곡 ‘Do What U Want ft. R. Kelly’가 오늘(21일)부터 미국 동부를 시작으로 시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전격 발매된다.


R&B계의 대부 알켈리(R. Kelly)가 참여한 이번 신곡 ‘Do What U Want’의 커버는 레이디 가가의 긴 웨이브 금발머리와 숨막히는 뒷태를 보여주고 있어 음원 발매 전부터 역시 레이디 가가라는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ARTPOP] 앨범 발매을 앞두고 있는 레이디 가가는 2008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 [The Fame]으로 150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팝 스타로 발돋움 했다. 그녀의 두 번째 앨범 [Born This Way]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차트 역사상 가장 빠르게 1위를 거머쥔 앨범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또한 레이디 가가는 사회 운동가이자 자선가로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오는 11월 11일 네 번째 새 스튜디오 앨범 [ARTPOP] 발매를 앞둔 레이디 가가의 공식 새 싱글 ‘Venus’는 오는 28일 발매 예정이다.


사진 : 레이디가가 페이스북

사진 : 레이디가가 페이스북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이디가가 , 신곡 , 커버 ,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