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병이에요 / 사진 : 정준영 트위터
정준영의 데뷔 앨범 선공개곡 '병이에요(Spotless Mind)'가 발표됐다.
정준영은 지난 해 '슈퍼스타K4' 이후 1년 만에 오랜 시간 공들인 선공개곡 '병이에요'를 발표했다. 이에 지난 29일 정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마에 '병이에요'라고 쓴 종이를 붙인 색다른 셀카를 공개하며 홍보에 나섰다.
정준영은 "뻥이 아니에요 병이에요. 폭풍스케줄에 살짝 열오르는 중"이라며 사진을 게재했고 이후 지난 30일에는 "오랜시간 기다려온 정준영의 첫 노래가 내일 공개됩니다. 10월 1일 정오! 정준영의 병이에요 무한 스밍&다운 주변인들과 함께 하시겠습니다. 정말 멋진곡입니다. 모두들 반하실거예요!"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못했다.
또 1일 공개 직전에 "정준영 데뷔곡 '병이에요(Spotless Mind)'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음원이 공개되는 정오에는 모든걸 잠시 멈추시고 주변분들과 무한 스밍&다운로드 해주세요! 포털 기사와 검색어도 잊지 않고 함께 챙기실게요!"라는 글로 당부를 잊지 않았다.
정준영 '병이에요'는 짐캐리와 케이트윈슬렛 주연의 미쉘공드리의 영화 영화 '이터널선샤인(Eternal Sunshine)'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독특한 곡으로 정준영만의 색이 도드라진 팝과 락적인 색의 곡.
한편, 정준영은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유미와 이색적인 가상부부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얻고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