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비하인드컷, 훈훈한 장난꾸러기 삼형제? '귀여워!'
기사입력 : 2013.09.13 오후 6:49
JYJ 비하인드컷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비하인드컷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JYJ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오늘) 인천아시아드송 '온리 원(Only On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공개, 9월 16일(월) 국내외 음원 사이트와 인천아시안게임 유튜브를 통해 '온리 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JYJ 비하인드컷에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즐겁게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을 연출한 JYJ 멤버들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노래를 부르거나 환한 미소로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이다.


이번 JYJ 인천아시아드송 '온리 원'은 전 아시아인들이 쉽고 흥겹게 따라할 수 있도록 히트곡메이커 스윗튠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알려졌다. 약 2년 만에 뭉치는 JYJ의 티저 영상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스페인어와 베트남어까지 다양한 언어의 응원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JYJ 비하인드컷을 본 누리꾼들은 "JYJ 비하인드컷..JYJ는 비하인드컷이 화보네", "JYJ 비하인드컷..다정해보여", "JYJ 비하인드컷 기대하고 있어요", "JYJ 비하인드컷..보기만 해도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J 인천아시아드송 '온리 원'은 오는 16일 낮 12시 국내외 음원사이트와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J , 인천아시아드송 , 비하인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