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voice 1위 / 사진 : 미스틱89 제공
김예림 타이틀곡 'Voice(보이스)'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김예림의 '보이스'는 지난 9일 낮 12시 공개 직후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All Right', 'Rain'에 이어 또 한 번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올해를 빛낼 대형 신인임을 증명해보인 김예림은 같은 날 격돌한 박진영의 '놀만큼 놀아봤어'와의 차트 대결에서도 우위를 점해 눈길을 끈다.
'보이스'는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로 '괴물'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을, 히트곡 메이커 윤종신이 작사, 작곡했으며 유희열-정재형-스윙스-퓨어킴 등이 목소리로 지원사격 했다.
'보이스' 뮤직비디오는 지진이 일어나 방 안이 흔들린다는 내용으로, 김예림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와 같은 영상미가 돋보여 분위기 있는 노래와 잘 어울린다.
김예림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예림의 새 미니앨범 <Her Voice>는 윤종신, 김광진, 이상순, 고찬용, 이규호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완성도가 높은 앨범이다. 요즘 시대에도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가수의 목소리에 기댄 개성 가득한 앨범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예림은 '보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