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예림 'Rain' 뮤비 캡쳐
김예림이 두 번째 미니 앨범 선공개 곡 'Rai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 89는 26일 밤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Rain'을 공개했다.
'Rain' 뮤직비디오는 김예림이 신비로운 빨간색 우산을 들고 비오는 거리를 산책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우연히 빨간색 우산을 줍게 된 김예림이 우산이 이끄는대로 발걸음을 옮기다가 우산에 깃든 신비한 힘에 이끌려 공중으로 떠오른다는 내용. 우산을 들고 가볍게 춤을 주는 김예림의 모습과 고혹적인 자세로 하늘 위를 날아다니는 김예림의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화면이 노래와 잘 어울린다.", "하늘 위로 날아다니는 설정이 멋지다.", "김예림이 정말 예쁘게 나왔다.", "오랜만에 명곡 탄생"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Rain'은 윤종신이 작곡, 윤종신, 퓨어킴, 김예림이 공동 작사했으며 이상순 편곡과 기타를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담백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로 김예림의 개성 넘치는 독특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한편, 김예림은 지난 6월 첫 번째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All Right'을 깜짝 히트시키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All Right'이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 했던 만큼 이번에도 김예림의 음원 파워가 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