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리세, '스플래시' 다이빙 인증샷 '민낯도 예뻐!'
기사입력 : 2013.08.26 오후 12:08
사진 : 레이디스 코드 리세 / 공식SNS

사진 : 레이디스 코드 리세 / 공식SNS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 리세가 민낯 다이빙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리세는 26일 레이디스 코드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 스플래시 첫방 잘 보셨어요? 제가 다이빙 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간다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저 요즘 코치님께 자세 좋다고 칭찬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 열심히 응원해주세요.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MBC 새 예능프로그램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쉬’ 연습 중 찍은 것으로 지난 23일 첫 방송된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쉬’에 출연한 리세는 첫 회부터 고난이도의 물구나무 다이빙을 선보이며 자신이 속한 A조 예선전에서 1위로 본선에 진출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프로선수 못지않은 완벽한 다이빙 자세에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수를 그만두고 다이빙 선수를 해보는 것이 어떠냐는 제의까지 받아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속 리세는 뛰어난 다이빙실력뿐만 아니라 잡티 하나 없는 뽀얀 민낯과 균형 잡힌 몸매를 자랑하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다이빙 여신이 따로없네", "민낯도 예뻐예뻐", "앞으로 계속 기대할게요", "리세때문에 본방사수할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세는 MBC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쉬’ 출연과 더불어 오는 9월 5일 레이디스 코드의 두번째 미니앨범 '예뻐예뻐'를 발표하고 가수로도 컴백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레이디스코드 , 리세 , 스플래시 , 다이빙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