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카라, JYP 작곡가와 손잡고 '둘 중에 하나' 선공개
기사입력 : 2013.08.21 오전 9:48
사진 : 카라 '둘 중에 하나' 커버 / DSP 제공

사진 : 카라 '둘 중에 하나' 커버 / DSP 제공


인기 걸 그룹 카라가 JYP 소속 작곡가와 함께 작업한 선 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를 공개한다.


카라는 오는 21일 정오, 컴백 첫 신호탄인 ‘둘 중에 하나(Runaw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카라는 이번 선 공개 곡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 ‘블루스’ 장르에 도전, 눈에 띄는 음악적 변신을 꾀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작곡가 ‘심은지’가 카라와 손 잡고 선 공개 곡에 참여, 이 같은 변화에 힘을 보탠다. 심은지는 원더걸스, 2AM, 2PM, 피프틴앤드(15&) 등 JYP 소속 아티스트들의 앨범은 물론, 최근 에프엑스, 인피니트 등의 앨범에도 참여하며 역량을 보이고 있는 인기 작곡가. 평소 발라드 및 미디움 템포의 곡에서 두각을 보인 작곡가인 만큼, 이번 카라의 선 공개 곡을 통해 ‘블루스’라는 색다른 장르를 가미해 더욱 성숙해진 카라의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 같은 카라의 특별한 변신이 예고되자 ‘둘 중에 하나(Runaway)’는 정식 음원이 공개되기 전부터 전 세계 K팝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둘 중에 하나(Runaway)’의 뮤직비디오에는 SBS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 PD와 함께 작업한 카라 주연의 씨네드라마 ‘시크릿 러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라는 ‘둘 중에 하나(Runaway)’ 공개에 이어 오는 9월 2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 곡 ‘숙녀가 못 돼’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카라의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카라 , JYP , 작곡가 , 둘중에하나 , 선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