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엑소), 1위 인증 단체샷 '으르렁 으르렁 대!'
기사입력 : 2013.08.18 오전 4:46
EXO(엑소) '으르렁' 1위 인증샷 / 사진 : SM TOWN 공식 페이스북

EXO(엑소) '으르렁' 1위 인증샷 / 사진 : SM TOWN 공식 페이스북


EXO(엑소)가 '뮤직뱅크' 1위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EXO(엑소)가 같은 소속사 선배 f(x)(에프엑스)의 '첫 사랑니'를 물리치고 '으르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17일 EXO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1위 인증샷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엑소는 단체사진에서 12명의 멤버 각자 개성있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오는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으로 찬열 늑대같은 '으르렁'포즈를 취했다. 수호는 카이와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함을 뽐냈고, 백현과 첸은 꼭 붙어서 친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리더 크리스는 자랑스레 트로피를 들고 세훈과 타오는 꽃다발을 들고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EXO(엑소) 1위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엑소 '으르렁' 1위 정말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화이팅!", "엑소 흥해라!" 등의 응원글을 이어갔다.


한편, '으르렁'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EXO(엑소)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소녀들을 위한 깜짝 선물 예고편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무한도전 엑소'가 오르내리며 깜짝 선물로 엑소가 등장하는게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으르렁 , 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