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 비에이피(B.A.P) 먹방 공개? '신난 젤로'
기사입력 : 2013.08.12 오후 7:23
비에이피 B.A.P 먹방 / 사진 : 대현 트위터

비에이피 B.A.P 먹방 / 사진 : 대현 트위터


B.A.P 대현이 멤버들의 먹방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대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고마워요! 정말 잘 먹을게요~ Bab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비에이피 멤버들은 팬들에게 받은 샌드위치를 비롯 쥬스, 과일 등이 담긴 도시락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가장 가까이에 있는 멤버 영재는 검정 나시티에 남다른 팔 근육을 자랑하며 훈훈한 짐승돌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고 있다. 또 가장 먼 쪽에 젤로는 핑크빛 머리를 자랑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부른다.


비에이피(B.A.P)는 지난 6일 정오 세 번째 미니앨범 '배드맨(BADMAN)'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며 퍼시픽 투어 이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지난 주 컴백 무대를 가졌다. 타이틀곡 'BADMAN'은 범죄자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사회 비판적 노래로 모범돌 다운 이미지와 함께 트랩(Trap)를 도입 두 곡을 듣는 듯한 실험적 태도도 잊지않아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비에이피(B.A.P) 먹방 모습에 누리꾼들은 "대현이 기분 좋구나", "이번 배드맨 무대 잘하려면 많이 먹어둬야 할 것 같아요", "아이돌의 흔한 식사법? 나도 샌드위치 먹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6일 공개되는 B.A.P의 더스타 HD 인터뷰(5개)를 보고 각각 기사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B.A.P 친필사인 CD(4명)와 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6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오는 8월 25일까지, 발표는 28일.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에이피 , B.A.P , 젤로 , 대현 , 영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