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엑소 / SM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1집 리패키지 앨범으로도 각종 음반차트 주간 1위를 휩쓰는 괴력을 과시했다.
지난 5일 발매된 엑소 정규 1집 앨범 ‘XOXO(Kiss&Hug)’ 리패키지 앨범은 한터차트, 예스24, 핫트랙스, 알라딘 등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주간 차트(8월 5일~8월 11일)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신흥 음반강자로 부상한 엑소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특히,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한터 차트에서만 출시 1주일만에 한국어 버전인 KISS반과 중국어 버전인 HUG반을 합쳐 약 12만장(11만 9780장)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 정규 1집에 이어 리패키지 앨범 역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키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엑소의 신곡 ‘으르렁(Growl)’도 5일 정오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의 정상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에도 꾸준히 사랑 받으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 음반은 물론 음원 역시 두각을 나타내는 대세 엑소의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엑소는 오늘(12일) 오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으르렁’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세련된 안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으르렁’의 퍼포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음은 물론,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엑소 멤버들의 내추럴한 매력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엑소는 신곡 ‘으르렁(Growl)’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