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盃 아이돌 눈싸움 대회에 참가한 달샤벳 아영 / 사진 : 더스타DB
그룹 달샤벳의 아영이 '아이돌 눈싸움 대회'에 참가했다.
아영은 지난 9일 공개된 '더스타배 아이돌 눈싸움 대회' 영상을 통해 '눈싸움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달샤벳 멤버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으며 눈싸움을 시작한 아영은 멤버들의 등장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집중해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달샤벳 멤버들은 눈싸움에 도전하기에 앞서 어떻게 하면 오래 버틸수 있을지 서로 의논하고 도전한 멤버인 아영이 최대한 좋은 기록을 낳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어떻게 하면 눈을 안 깜빡이고 오랫동안 버틸 수 있는지'를 묻는 기자에게 달샤벳 멤버들은 "아무래도 렌즈를 낀 도전자가 안 낀 도전자에 비해 좋은 기록을 낼 것 같다"는 비법(?)을 전수했다.
달샤벳 아영을 비롯해 걸스데이 유라, 포미닛 남지현, 방탄소년단 뷔, EXO 찬열, B.A.P(비에이피) 젤로가 참여한 '더스타배 아이돌 눈싸움 대회' 출전 영상은 본 기사 하단에 삽입된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스타배 '아이돌 눈싸움 경연대회'는 8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8월 21일이다. 참여방법은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내 댓글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