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어느 멋진 날' / SM C&C 제공
SM C&C가 ‘SHINee SURPRISE VACATION’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SM C&C는 지난 30일,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각 멤버들이 여행했던 루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이번 상품은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되었던 MBC MUSIC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이 화제가 되면서 선보이게 된 것으로, 샤이니 멤버들이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일정 그대로를 만날 수 있어 팬들은 물론 여행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여행 패키지의 일정은 샤이니 멤버들이 직접 구상한 것으로, 온유의 태국 크라비, 종현의 일본, 키의 영국 런던, 민호의 영국 축구 기행, 태민의 스위스 일정을 그대로 담고 있으며, 각 멤버들이 갔던 장소를 방문하거나 참여했던 활동들을 몸소 체험할 수 있어 샤이니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여행의 감동도 배가 되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SHINee SURPRISE VACATION’ 여행 패키지는 SM C&C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와 SMTOWN TRAVEL 홈페이지(www.smtowntravel.com)에서 이용 가능하며, 샤이니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여행 패키지인 만큼 꾸준한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샤이니는 8일 정규 3집 합본 앨범 ‘The misconceptions of us’를 출시할 예정이며, 오는 3일 훗카이도 마코마나이 아이스 아레나에서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를 개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