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대.다.나.다.너' 음원차트 1위! '新 음원강자'
기사입력 : 2013.08.01 오전 11:40
사진 : 빅스, 음원차트 캡쳐 / 젤리피쉬 제공

사진 : 빅스, 음원차트 캡쳐 / 젤리피쉬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빅스'가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7월 31일 정오 리패키지앨범 <Jekyll(지킬)>을 공개한 빅스는 타이틀곡 ‘대.다.나.다.너’로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3개 음원사이트 1위 및 최상위권 순위를 모두 장악했다.


빅스의 1위는 최근 컴백한 에프엑스, 브라운아이드걸스, 걸스데이, 강승윤 등 대형 걸그룹은 물론 오디션 스타와의 각축전 속에서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수록곡 'Jekyll(지킬)'과 '어떡하지'까지 10위권 안에 랭크시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hyde'를 통해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컨셉츄얼 아이돌’, ‘퍼포먼스 아이돌’로서 그들만의 위치를 확고히 해온 그룹 빅스는 이번 앨범에서는 오히려 순수한 '아이돌적인 비주얼'로 승부하며 1위를 기록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두루 인정받았다.


타이틀곡 '대.다.나.다.너'는 샤이니의 'Dream Girl' 등을 작곡한 신혁 작곡가 사단의 신작으로, 오랜만에 밝고 신나는 빅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지난 빅스의 앨범들과 호흡을 맞춰온 김이나 작사가가 또한번 빅스와 딱 맞아 떨어지는 가사를 선사해 신나는 여름 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빅스는 31일 리패키지 앨범 <지킬>을 발표하고,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스 , 대다나다너 , 음원차트 , 아이돌 , 남성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