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테이스티 / 울림 제공
테이스티가 탄탄한 근육의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 컷을 공개하며 컴백 전부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대룡과 소룡으로 이루어진 테이스티가 건강미와 훈훈한 미소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 팬들뿐만 아니라 누나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으며 연일 화려한 컴백을 알리고 있다.
지난 30일 자정 테이스티 홈페이지(www.tasty2wins.com)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대룡과 소룡 모두 무결점의 탄탄한 복근을 과시하는 한편 사이 좋은 두 형재 우애를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앞서 테이스티는 감각적인 비트감과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의 삼박자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은바 있다.
아직 컴백일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새 앨범의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 놓으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테이스티는 일년 전 데뷔 앨범 [SPECTRUM]의 ‘너 나 알아’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가요계에서 주목 받아 온 그룹이다.
한편, 데뷔 앨범에 이어 다시 한번 범상치 않은 새 앨범을 예고한 테이스티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