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2집 앨범 발매와 함꼐 컴백을 앞둔 준수(XIA)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준수(XIA)가 2집 정규 앨범으로 캠백한다.
15일 오전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6일 준수는 힙합이 가미된 댄스곡 '인크레더블(Incredible)'을 포함한 총 12곡이 담겨 있는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주요 음원사이트와 해외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되는 준수의 새 앨범은 팝, 일렉트로닉 댄스부터 알앤비, 펑키, 네오소울,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내일 저녁 7시에는 멜론과 로엔TV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 소속사 측은 "지난해 발매된 1집과 같이 이번 앨범에도 준수는 본인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했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들은 준수의 음악적 역량과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치에 찬사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금요일부터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준수의 컴백 티저 이벤트에는 아시아는 물론 멀리 페루와 브라질, 모로코, 호주, 러시아 등 세계 각국의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준수는 내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20일부터 아시아투어를 가지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