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돌스, 팀명 그대로..6인체제 활동
기사입력 : 2013.07.11 오전 11:27
사진 : 파이브돌스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사진 : 파이브돌스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5인조 걸 그룹 '파이브돌스'가 6인체제로 활동하지만 팀명은 그대로 활동한다.


파이브돌스는 5명이 활동할 당시 영문표기를 '5DOLLS'로 활동을 했었지만 효영, 혜원, 은교, 나연, 승희, 연경 6인체제로 변경된 만큼 'F-VE DOLLS'로 영문표기를 변경해서 활동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팝스타 마릴린먼로와 마돈나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과 컨셉을 하며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7월말 공개되는 파이브돌스의 타이틀 곡 "짝 1호"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레트로풍의 디스코 멜로디에 재밌고 익숙한 가사가 더해져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있고 중독성 강한 곡. 또 음악에 맞춰 파이브돌스 멤버들이 선보이는 디스코 안무 또한 풍성한 볼거리를 더한다.


파이브돌스의 새 멤버 승희는 2010년 춘향 진이었던 멤버 효영의 뒤를 이어 2012년 춘향 진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먼저 프로젝트 앨범 '진통제'를 통해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인바 있다. 승희는 외모 뿐만 아니라 가창력도 뛰어나는 등 수준급의 실력을 갖춘 실력파다. 또한, 더씨야로 실력을 입증한 연경은 지금보다 더 많이 노력해서 파이브돌스와 더씨야 두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파이브돌스의 타이틀 곡 "짝 1호"는 7월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파이브돌스 , 걸그룹 ,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