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美서 촬영한 뮤비 메이킹 공개 '방대한 스케일'
기사입력 : 2013.07.11 오전 9:43
사진 : 인피니트 'Destiny' 뮤직비디오 메이킹 캡쳐

사진 : 인피니트 'Destiny' 뮤직비디오 메이킹 캡쳐


오는 16일 컴백하는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 ‘Destiny’ 뮤직비디오 메이킹 티저영상이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지난 5월 ‘Destiny’ 뮤직비디오를 위해 멤버들의 개인 스케줄을 전면 중단하고 9박 10일 일정으로 미국으로 출국, 콧대 높기로 소문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한국 촬영팀 최초로 촬영이 허가되며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미국에서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티저영상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그간 서태지, 소녀시대 등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손꼽히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은 “현재까지 나온 아이돌 뮤직비디오 중에서 가장큰 스케일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짧은 메이킹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트랜스포머, 인셉션 등을찍었던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거대한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가 리얼하게 담겨 있어 이제까지의 뮤직비디오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16일 싱글 앨범 [DESTIN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아이돌 , 남성그룹 , 뮤직비디오 , 메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