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ROCKSTAR LIVE IN SEOUL'를 개최하는 '노민우' / 엠제이드림시스 제공
뮤지션 '아이콘'으로 컴백한 노민우가 첫번째 단독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민우는 오는 26일 홍대 롤링홀서 'ROCKSTAR LIVE IN SEOUL'라는 타이틀로 단독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일 발매된 첫번째 싱글앨범 <ICONIC OH DISCO 'ROCKSTAR'> 발매를 기념하여 열리는 것으로 뮤지션 아이콘의 모습을 기다리던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노민우는 이미 지난달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전역의 팬들이 대거 참석한가운데 <ICONIC OH DISCO 'ROCKSTAR'>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첫번째 싱글앨범 <ICONIC OH DISCO 'ROCKSTAR'>의 전곡의 무대는 물론, 드럼, 기타, 베이스를 넘나드는 노민우의 현란한 연주실력과 아이콘만의 개성 넘치고 유니크한 무한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 노민우의 첫번째 단독콘서트 'ROCKSTAR LIVE IN SEOUL'은 오는 7월 26일 금요일 홍대 롤링홀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