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트랙리스트 / 인피니트 공식홈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새 앨범 [DESTINY]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오는 16일 발매되는 싱글 앨범 [DESTINY]의 트랙리스트를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공개했다.
10일 자정에 공개된 [DESTINY]의트랙리스트는 타이틀 곡 ‘Destiny’를 포함해 ‘Inception’,‘너에게 간다’, ‘엄마’까지 총 4곡으로 구성됐다.
티저영상에서 짧은 분량 노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강한 임팩트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Destiny’는 인피니트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음악성이 결합된 새로운 곡으로 예고됐다. 마지막 곡 ‘엄마’는 제목만 들어도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발라드 곡으로 트랙리스트 공개만으로도 앨범의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인피니트의 앨범 마스터링은 비욘세와 크리스브라운, 아델 등의 앨범을 마스터링한 Tom coyne이 참여했으며, 볼륨을 크게 해놓고 들었을 때 사운드적인 매력이 몇 배 커질 정도로 공격적인 볼륨감이 인상적인 앨범이다”고 귀띔했다.
음악과 함께 인피니트의 강렬한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Destiny’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9박 10일간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으며, 이미 공개된 티저영상은 블록버스터 영화 같은 스케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7월 16일 싱글 앨범 [DESTINY]의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