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핑크 힐링 메세지 / 에이큐브 제공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가 직접 그리고 꾸민 ’힐링 메시지’가 화제다.
지난주 5일 미니앨범 3집 ‘시크릿가든(Secret Garden)’을 발표하며 힐링송 ‘NoNoNo’로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 에이핑크는 앨범 발매와 함께 멤버 각자의 ‘힐링 메시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힘내 cheer UP (손나은)”, “다 괜찮아~ 토닥토닥 (박초롱)”, “언제나 Smile (김남주)”, “긍정 마인드 (윤보미)”, “내가 있잖아 사랑해 (정은지)”, “이젠 내가 그대들 빛이 되어줄게 (오하영)” 등의 응원 글을 각자 자신의 스타일대로 재치있게 꾸며 팬들에게 ‘힐링 메시지’를 전했다.
해당 메시지를 접한 팬들은 “에이핑크는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 “보기만 해도 힘이 난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에이핑크”, “’힐링 전도사’ 에이핑크 앨범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일 공개된 에이핑크 미니앨범 3집 타이틀곡 ‘NoNoNo’는 앨범 공개와 동시에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주요 음악사이트의 차트 상위권에 랭크된 에이핑크는 1년 2개월 만의 신보 발매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