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으로 컴백일 '예고'
기사입력 : 2013.07.04 오전 9:35
사진 :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 캡쳐

사진 :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 캡쳐


남성그룹 에이젝스가 거인과 조사병단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다.


에이젝스는 지난 2일 밤,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진격의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후반에는 에이젝스의 공식 컴백일을 ‘7월 11일’로 알리는 예고 자막이 등장, 팬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


이 영상은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화제중인 유명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오프닝 영상을 실사 패러디 한 것으로 에이젝스 멤버들이 각각 거인과 조사병단으로 등장,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에이젝스는 이 영상 속에서 의상, CG 표현 등 세세한 부분까지 원작과 흡사하게 재연하며 멤버 모두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높였다.


이 영상은 에이젝스의 공식 컴백일을 궁금해 할 팬들을 위해 준비된 ‘팬 서비스’용 자체제작 예고 영상으로 일반적인 공식 티져 영상과는 또 다른 독특한 재미를 더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특히 이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이 11일 발표하는 신곡 ‘미쳐가’의 공식 티져 영상으로 오해하는 네티즌들의 의문이 모여들며 문의가 속출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11일 신곡 ‘미쳐가’로 컴백에 나서는 에이젝스의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은오는 8일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dspAJAX)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에이젝스 , 진격의거인 , 패러디 , 영상 ,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