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월드투어 2차 공식포스터 / 울림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첫 번째 월드투어 ‘ONE GREAT STEP’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달 월드투어의 첫 시작인 서울 콘서트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예매처 인터파크 사이트의 서버를 다운시키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점령한 인피니트는 월드투어 콘서트 ‘ONE GREAT STEP’의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시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공개된 월드투어의 2차포스터의 콘셉트는 “The KING”. 인피니트 전 멤버는 일명 왕 의자에 앉아 각자 개성에 맞는 포즈를 취하며 무게감 있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같은 날 강변역 CGV 상영관 벽면에는 17M 길이로 인피니트의 2차 단체 포스터와 카리스마 넘치는 개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강남역 10번 11번 출구에는 7월 1일부터 이미 PDP를 통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고 개인포스터도 전시하며 출근길 인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의 첫 번째 월드투어 ‘ONE GREAT STEP’은서울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 오는 8월 9일과 10일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연말까지 일본과 중국의 주요 도시를 비롯해 아시아 전역과 북미와 남미, 유럽의 주요 도시까지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6일 신곡 ‘데스티니’로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7월 앨범 활동에 이어 8월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CGV 벽면을 장식한 인피니트 월드투어 포스터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