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홍콩 팬미팅 성료..1천여 팬들 '열광'
기사입력 : 2013.07.02 오전 10:05
사진 : 애프터스쿨 홍콩 팬미팅 현장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애프터스쿨 홍콩 팬미팅 현장 / 플레디스 제공


인기 걸 그룹 애프터스쿨이 지난 1일 홍콩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현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애프터스쿨은 홍콩 구룡만 국제 전람센터에서 진행한 팬미팅에서 팬들과 약 세 시간 정도를 함께 보내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는 약 10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애프터스쿨의 홍콩 활동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여줬으며, 애프터스쿨은 이에 답례하듯 세심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 팬 미팅을 진행하는 내내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애프터스쿨은 홍콩 팬미팅을 위해 ‘첫사랑’ 무대는 물론 함께 사진도 찍고 서로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기도 하는 등의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애프터스쿨은 처음으로 폴 없는 ‘첫사랑’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 홍콩 팬들과의 끈끈한 우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앞으로 홍콩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의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인 애프터스쿨은 매 앨범마다 새로운 퍼포먼스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현지 인터뷰 등 남은 홍콩 일정을 소화하고 귀국해 신곡 ‘첫사랑’으로 각종 방송 무대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애프터스쿨 , 걸그룹 , 홍콩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