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막내 젤로, '귀요미 완결판'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3.07.02 오전 9:32
사진 : 대만 공연서 귀요미송을 열창한 젤로 / TS 제공

사진 : 대만 공연서 귀요미송을 열창한 젤로 / TS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B.A.P(비에이피)의 막내 젤로의 귀요미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B.A.P의 팬카페(cafe.daum.net/TS-ASIAN)와 TS 공식 채널인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B.A.P의 막내 젤로의 귀요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6월 9일 대만에서 개최한 ‘B.A.P LIVE ON EARTH TAIWAN’ 공연 영상으로, 멤버 소개 타임에 자기 차례가 되어 2층 무대에 올라간 젤로가 두 팔을 벌리고 본인 인증을 마치자 “우리 막내 애교가 대단합니다. 귀요미 보고 싶어요?”라는 영재의 멘트와 함께 기다렸다는 듯 3천  여명의 관객들이 한 목소리로 “귀요미!”를 연호하기 시작했다.


이에 부끄러워하며 귀요미송을 시작한 젤로는 급기야 무대에서 도망치려는 액션을 취하다 형들에게 잡혀 귀요미송의 율동을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3천 여명의 관객들과 B.A.P 멤버들이 다 함께 불러 주는 귀요미송에 맞춰 1에서 6까지 율동을 시작한 젤로는 기존에 볼 수 없던 그야말로 만 16세 막내 젤로만이 가능한 젤로 귀요미를 선보이며 막내의 위엄을 보여줘 공연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젤로 버전의 독창적인 귀요미 영상을 접한 팬들은 “귀요미의 완결판을 보는 느낌이에요”, “젤로의 손가락이 되고 싶네요”, “상남자의 귀요미란 이런 건가요.”, “젤로 같은 동생 있으면 해달라는 거 다해줄 듯” 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8일 ‘Coffee Shop(커피숍)’의 공개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B.A.P는 오는 8월 17, 18일 서울 올림픽홀서 ‘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에이피 , 아이돌 , 남성그룹 , 젤로 , 귀요미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