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7' 레이디스 코드, 연습실서 청순 자태 뽐내
기사입력 : 2013.06.28 오후 3:23
오는 7월 25일 컴백을 앞둔 레이디스 코드의 연습 현장 / 사진 : 레이디스 코드 공식 트위터

오는 7월 25일 컴백을 앞둔 레이디스 코드의 연습 현장 / 사진 : 레이디스 코드 공식 트위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컴백을 앞두고 연습에 한창이다.


28일 레이디스 코드 공식 트위터에는 "레이디스 코드 7월 25일 컴백! D-day 27일. 구슬땀 흘리며 열심히 안무 연습중인 레이디스 코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은 민소매와 흰 티셔츠 짧은 청바지 등 각양각색의 사복 패션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프로덕션 노트를 공개하며 화장기 없는 얼굴과 수수한 복장으로 새 앨범을 녹음하고 있는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식적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지은 멤버들에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 코드 빨리 컴백해 주세요", "나쁜여자 정말 좋아했는데 레이디스 코드 이번에는 1위 가자", "레이디스 코드 걸그룹중에서 노래도 제일 잘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코드의 컴백 프로젝트 '프로덕션 노트'는 공식 팬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이디스코드 , 리세 , 소정 , 애슐리 , 은비 , 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