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만인의 연인' 뮤직비디오 캡처 / 사진 : 로엔 제공
'만인의 연인'으로 돌아온 써니힐이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20일 오전 10시 멜론, 엠넷닷컴, 벅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써니힐의 '만인의 연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미니앨범 타이틀 곡 '만인의 연인' 뮤직비디오는 써니힐의 '미드나잇 써커스', 아이유의 '좋은날', '너랑나', 가인의 '피어나'를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또 한 번 써니힐의 매력을 가득 담은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
러닝타임 내내 영상을 수놓는 폴카 도트(Polka Dot) 무늬가 곡의 신나는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가운데, 써니힐 멤버들이 보여주는 따라 하기 쉬운 경쾌한 안무는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폴카 장르에 푹 빠지게 하는 매력을 선사한다.
또 이번 타이틀 곡을 통해 다양한 유럽 민속 악기의 소리를 전해준 뮤지션 하림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다양한 모습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장면 또한 관심을 끈다.
'만인의 여인' 뮤직비디오에서 솔로의 애환을 그린 가사를 실감남게 표현한 써니힐 멤버들의 깨알 연기가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써니힐은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