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인보우' 지숙-승아 / 윤혜 트위터
인기 걸 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남다른 손재주로 승아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지난 15일, 레인보우 윤혜의 트위터를 통해 ‘리본계의 장인. 끈지숙 선생의 하루.jpg’ 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 사진은 헤어숍에서 윤혜가 직접 ‘도촬’한 것으로 지숙이 멤버 승아의 머리카락에 직접 리본을 묶으며 헤어스타일을 매만지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 속에는 지숙이 승아의 ‘리본 헤어’를 직접 연출하기 위해 세심하게 리본을 묶는 과정들이 4컷으로 나눠져 그대로 담겼다. 특히 이날 승아는 지숙이 만든 헤어스타일이 자신에게 딱 맞게 완벽히 완성되자 예정된 아리랑 신곡 ‘선샤인(SUNSHINE)’ 무대에 그대로 올랐다는 후문. 지숙이 연출한 승아의 리본 헤어는 18일 아리랑TV 가요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TV 전파를 탈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손재주를 뽐냈던 지숙은 이 사진이 공개된 후 ‘셀프 헤어스타일링’까지 완성시키는 손재주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팬들은 앞으로 지숙이 어떤 놀라운 손재주들을 더욱 선보일 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현재 신곡 ‘선샤인(SUNSHINE)’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