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신곡'I'm sorry' 팬들에게 최초 공개하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3.06.12 오후 3:22
오는 15일 두 번째 타이틀곡 'I'm sorry'를 발표하는 비스트 /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15일 두 번째 타이틀곡 'I'm sorry'를 발표하는 비스트 /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둔 비스트가 두 번째 타이틀 곡을 공개한다.


최근 신곡 '괜찮겠니'로 음원 차트를 휩쓴 비스트가 새 앨범의 두 번째 타이틀곡 'I'm Sorry' 음원을 오는 15일 공개한다.


비스트는 음원 공개에 앞서 같은 날 저녁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무대에서 'I'm sorry'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당일 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하는 독특한 행보를 이어간다.


비스트의 컴백 이벤트 '뷰티모여 프로젝트' 무대는 오는 15일 저녁 8시 서울 강남 마루공원에서 진행된다. 또, 비스트는 영상이나 이미지 등으로 노래를 알리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팬들을 위한 무대를 직접 꾸미는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또, 신곡 'I'm sorry'는 용준형과 김태주의 합작품으로 헤어진 후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전반부의 어쿠스틱 기타 반주는 지난날을 되돌리고 싶은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아련하게 담았다.


앞서 비스트는 지난달 29일 공개된 첫 번째 타이틀곡 '괜찮겠니'로 국내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비스트는 7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컴백 , 용준형 , 손동운 , 이기광 , 양요섭 , 장현승 , 윤두준